삶, 놀다..../소확행

캠핑용 NEW 맥스캠핑 이소부탄 #간지이소가스 #간지부탄

일루와봐라 2020. 2. 11. 21:28

간지 좔좔 나는 이소가스가 출시되었네요.  참... 재작년부터 부쩍 커가는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시작했습니다. 

작년까지 한 대여섯번의 캠핑을 다녀왔는데 처음에는 짐싸고 풀고 음식해먹고 애들이랑 놀아주고 하다보니 여유가 없었는데 이제 짐싸고 풀고 하는게 손에 익었는지 와이프랑 둘이서 뚝딱뚝딱 금방금방 하게 되네요.. 

 

좀 여유가 생겨서 그런가 캠핑가서 문득 드는 생각이... 다녀온 사진이랑 동영상 등등 추억들을 올해 캠핑부터는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물론 봐주시는 분들이 많이 없긴 하지만... ㅎㅎ 

사진도 열심히 찍고 애들이랑 자주 다닐려고 합니다. 

올해도 열심히!!!! 해야될텐데.... 잘 안되는....ㅋㅋ

 

 







 



 

 

이제 위험하니깐 더 이상 리필하지마세요 !! ^0^

 

NEW맥스캠핑 이소부탄은 블랙(450g) & 화이트(230g)의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영하 10도에서도 화력이 유지되는 1등급 고성능과 품질을 그대로 계승했습니다 ^^

 

그렇다면 이 완벽한 이소부탄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바로 !! 2020년 2월 전국 홈플러스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맥스캠핑 이소부탄 동영상

 

https://cafe.naver.com/campingfirst/1485846



 

맥스캠핑 이소부탄 이미지